[식사 #012] 이태원 손손치킨

2018. 3. 4. 23:00Moments/식사


닭은 삼시세끼 매일 먹어도 절대 물리지 않은 나.
모든 치킨, 닭갈비, 닭강정 등등
지역에 있는 것들은 다 한번씩 먹는 내가 푹 빠진
손손치킨의 사과간장!

사실 크게 기대 안하고 들린 곳이었는데,
의외로 맛있었다.

첫 방문 때는 주문이 잘못 들어가 매운 맛을 먹었는데,
매워서 잘 못먹겠다고 해놓고 맛있어서 다 먹었다🤣 

심지어 치킨값도 안 받았는데...

알고보니 일하는 친구 중 한 명이 고향도 같고 학교 재단도 같아

빠르게 친해졌다 :D 


내가 좋아하는 커트 코베인 사진까지..
나는 이곳의 사과간장 소스랑 치킨무가 가장 맘에 들었다(치킨무를 먹기 위해 치킨을 먹는 1인)

단골이 될 것만 같다👍🏻
다음엔 어니언치킨을 먹어봐야지.
닭은 왜 항상 맛있을까. 냠냠챱챱

커트 코베인